수식은 성공으로 간주되기 위해 일관되고 다양한 조건에서 작동해야합니다. Gumout은 ASTM Industry Standard 테스트를 사용하여 가장 열악한 조건에서 수식이 과학적으로 효과적임을 보장합니다.
TRC 테스트 시설
우리 시험의 대부분은 미국 최대 규모의 독립 차량 시험 시설인 Transportation Research Center Inc. (TRC)에서 수행됩니다. 여기서는 Gumout 연료 및 오일 첨가제를 ASTM 산업 표준 테스트를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테스트합니다.
TRC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ASTM 테스트 기준
📃테스트
마케팅 슬로와 과장된 표현으로 가득한 세상에서 ASTM 표준은 혁신, 업계 경쟁 및 소비자 신뢰를 촉진하기 위해 신뢰받고 있습니다. ASTM의 합의된 기준은 포춘지 선정 500대 대기업부터 신생 스타트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업이 동일한 과학적 테스트 기준을 적용 받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LAC 비상 테스트
📃테스트
정비사들은 1985년형 BMW 318i를 시험용 트랙에서 10,000마일(16,000km)의 주기로 제어된 상태에서 시험 주행하면서 도시, 교외 및 고속도로 주행을 시뮬레이션했습니다.
⚙️스펙
1985년형 BMW 318i는 1.8L 4기통 포트 연료 분사 싱글캠 엔진으로 구동되며, ASTM 사양에 따라 자동변속기와 에어컨도 장착되었습니다.
✔️결과
ASTM 표준은 무첨가 연료로 주행하는 초기 10,000마일은 흡기 밸브당 평균 290mg 이상의 퇴적물이 발생해야 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Gumout을 추가하고 연료 탱크 1 개를 가동 한 후, 100mg 미만의 침전물이 밸브에 남아있어 성공적인 통과 점수를 받았습니다.
인젝터 오염 테스트
📃테스트
인젝터 파울링 테스트는 엔진 작동 및 비활성 기간을 재창조하여 연료 인젝터에 침전물이 쌓이게 합니다.테스터는 엔진을 55mph의 속도로 15분간 작동시킨 다음 엔진을 뜨거운 물에 담가 45분간 냉각하는 것을 번갈아가며 수행합니다.이 사이클은 2,000~3,500마일에 도달할 때까지 반복적으로 수행되며, 이때 첨가제가 연료로 유입됩니다. 그런 다음 액티브-비액티브 주행 사이클을 300마일(약 연료 탱크 1개) 더 반복하여 첨가제의 유효성을 검사합니다.
⚙️스펙
이 테스트는 CRC(Coordinating Research Council) 및 CARB의 사양에 따라 1985~1987년식 2.2L 엔진이 장착된 Crysler 차량을 사용합니다. 차량에는 반드시 4기통, 터보차지 엔진 및 PFI의 특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결과
처리되지 않은 연료는 일반적으로 인젝터 유동을 95% 미만으로 차단합니다. 성공적인 인증을 위해 첨가제는 최종 300마일 테스트 기간 동안 연료 인젝터 유동을 95% 이상으로 개선해야 합니다. Gumout 연료 인젝터 클리너, Complete Fuel System 클리너 및 Multi-System Tune Up 제품이 이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최고 온도 저감 시험
📃테스트
엔진은 2단계 사이클링, 실험실 동력계 절차를 사용하여 100시간 동안 작동되며, 시험 종료 시 평균 흡기 밸브 튤립 퇴적 중량(mg/밸브)을 측정합니다.
⚙️스펙
1994년 시험용 엔진은 배기량 2.3L의 인라인, 4기통, 4행정 가솔린 엔진이어야 합니다. 엔진은 EGR과 전자 PFI가 있으며, 실린더당 스파크 플러그와 밸브가 2개씩 있습니다.
✔️결과
Top Tier™ 시험 기준에 따라 100시간 동안 기본 연료는 최소 500 mg/valve의 IVD를 발생시켜야 합니다. 연료에 첨가제가 도입되면 IVD를 50 mg/valve 미만으로 감소시켜야 합니다. 또한, 첨가제 연료의 CCD는 기본 연료에 의해 발생하는 CCD의 140%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Gumout 첨가제는 IVD 및 CCD 시험 요건을 모두 성공적으로 초과했습니다.
광범위한 테스트 과정
📃테스트
우리의 모든 Gumout 제품 ASTM 테스트의 혹독한 과정을 거쳤으며, 치료 전후 피스톤 탑의 탄소 퇴적 깊이를 비교하는 퍼마스코프와 같은 도구의 객관적인 측정을 사용했습니다.
손상시키지 않도록 테스트됨
📃테스트
슬러지 테스트
연료 첨가제가 엔진 오일의 슬러지를 증가시키지 않도록 합니다.
흡기 밸브 고착(IVS) 테스트
연료 첨가제로 인해 차가운 온도에서 밸브가 고착되지 않도록 합니다.
촉매변환기 테스트
연료 첨가제가 배기 온도를 높여 촉매 시스템을 저하시키지 않도록 합니다.
산소 센서 테스트
연료 첨가제로 침전물이 쌓이거나 산소 센서가 손상되지 않도록 합니다.